1. 급여업무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세무사가 사장님께 인건비 지급정보를 요청합니다. 요청은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매 월 말 안내문 형식으로 발송됩니다.
2.
사장님께서는 안내문을 받고 급여지급내역을 정리하신 뒤 세무사에게 급여지급자료를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급여가 전 월과 동일한 경우 동일하다고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3.
사장님께서 보내주신 급여지급정보를 이용하여 급여대장을 작성한 뒤, 세무사가 사장님에게 급여대장을 송부드립니다.
4.
전달받으신 급여대장(급여명세서 포함)을 참고하시어 직원에게 급여를 이체하셔야 합니다. 급여는 반드시 현찰이 아닌 계좌이체 방식으로 지급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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