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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료 자동이체 신청방법은?

4대보험료 납부를 고지서가 아닌 자동이체로 납부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 중 선택하셔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신청방법
사업장 로그인 > 신청서비스 > 자동이체 신청/해지 메뉴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신청서 작성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건강보험공단 관할지사에 FAX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4대보험료 자동이체일 변경방법은?
4대보험료 자동이체일은 말일과 익월 10일 중에 변경 가능합니다.
(1) 회사 소속 직원이 건강보험공단 대표번호(1577-1000)로 연락하셔서 이체일 변경을 요청하시거나
(2)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 사이트에서 신청서비스 > 신청/해지 메뉴에서도 일자 변경이 가능합니다.